|
" 대통령 욕하는 것은 민주사회에서 주권을 가진 시민의 당연한 권리입니다.
대통령 욕함으로써 주권자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면 전 기쁜마음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상록수-양희은
저들에 푸르른 솔잎을 보라
돌보는 사람도 하나 없는데
비바람 맞고 눈보라 쳐도
온누리 끝까지 맘껏 푸르다
서럽고 쓰리던 지난 날들도
다시는 다시는 오지 말라고
땀 흘리리라 깨우치리라
거치른 들판에 솔잎 되리라
우리들 가진 것 비록 적어도
손에 손 맞잡고 눈물 흘리니
우리 나갈 길 멀고 험해도
깨치고 나아가 끝내 이기리라
'생각하는 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스스로를 망치는 거짓말들 (0) | 2009.06.05 |
|---|---|
| 내가 MB 측 편지 북한에 전달했다 전직들 약속 파기한 대통령이 위기 자초" (0) | 2009.06.05 |
| 내가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 (0) | 2009.05.06 |
| [스크랩] 폴 포츠 (0) | 2009.05.01 |
| [스크랩] 수잔보일 -- 자막 (0)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