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랑엄마 분부를 받들어 김광석의 부치지 않은 편지도 올려봅니다.
사실은 나도 김광석 참 좋아하는데 멋진 사람들은 다들 먼저 가고... ㅜㅠ.
요즘 노무현대통령님 분향소마다 자주 듣는 노래입니다.
출처 : 아랑아빠의 세상사는 이야기
글쓴이 : 아랑아빠 원글보기
메모 :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통령 노무현 (0) | 2009.07.07 |
|---|---|
| [스크랩] 노간지 라는 단어? 동기들 아는감? (0) | 2009.06.05 |
| [스크랩] 그대여 잘 가라... (0) | 2009.05.29 |
| [스크랩] 오직 당신 한사람뿐입니다. (0) | 2009.05.09 |
| [스크랩] `소주 한 잔에 취한다`는 여자, 그 속마음은? 빅터 리가 알고보니... (0) | 2009.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