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출근길에 신촌지하철역에서 본 글귀입니다.
짧은 시간에 본 길지않은 글이지만,
무언가 머리속에 떠오르는게 있어서 디카에 담아왔네요.
특히, 마지막 붙임말...
우리인생도 이와 같다
이 세상에는 완벽한 사람만 쓰임받는 것이 아니다
조금 금이 간자, 부족한 자를 통해 소중한 열매가 된다.
금이가서 좀 새는 모습이 있어야 생명이 자라게 된다.
오늘 하루 저를 키우는 화두가 될듯합니다.
뜻있는 어제를 보내고 희망가득한 내일을 맞이하기 위한 오늘! 좋은 화요일 아침입니다.
출처 : 마라톤아프로 (A-pro)
글쓴이 : 라맨-RAMan 원글보기
메모 :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바람과 꿈의 차이. (0) | 2008.05.26 |
|---|---|
| 나를 가두지 말자! (0) | 2008.05.06 |
| [스크랩] 5월에는... (0) | 2008.05.03 |
| [스크랩] 못자리... (0) | 2008.04.14 |
| 우리 몸이 가진 18가지 신기한 비밀 (0) | 2008.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