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여행...

나를 가두지 말자!

롸맨 2008. 5. 6. 15:32

 

들어가기만 해도

숨이 꽉꽉막히는 헬스클럽....

 

시작도 하기전에 온몸의 기를 빼앗아가는 그곳을

왜그리도 저녁이면 찾아가는건지... 그리운 여인네 품속도 아닌데.

 

머신에 올랐을때 느껴지는 그 답답한 느낌이 싫지도 않은건지...

 

이제는 그곳을 너무 가까이 하지는 말자.

 

어쩌다 한번이라도 다른곳을 찾아헤매자.

 

그리운건 자유가 아니라 자유를 발산할수 있는곳이 아닐런가.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0) 2008.06.23
[스크랩] 바람과 꿈의 차이.  (0) 2008.05.26
[스크랩] 금이 간 항아리  (0) 2008.05.06
[스크랩] 5월에는...  (0) 2008.05.03
[스크랩] 못자리...  (0) 2008.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