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영어로는
Dream....
내꿈은 무엇일까?!
무엇인줄 알아야 찾아나서든 할터인데...
오늘부터는
나의 꿈을 만들어야겠다.
그리고
그
꿈을 참아
떠나야겠다. 어디든....
간밤에
잠을 자면서 보았던
그 글자는 무슨뜻이었을까???
미소희??? 뭐라한거 같은데...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누구신가요??? (0) | 2008.07.15 |
|---|---|
| 술아! (0) | 2008.07.01 |
| [스크랩] 바람과 꿈의 차이. (0) | 2008.05.26 |
| 나를 가두지 말자! (0) | 2008.05.06 |
| [스크랩] 금이 간 항아리 (0) | 200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