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여행...

꿈....

롸맨 2008. 6. 23. 09:43

 

 

 

 

영어로는

 

Dream....

 

내꿈은 무엇일까?!

 

무엇인줄 알아야 찾아나서든 할터인데...

 

오늘부터는

 

나의 꿈을 만들어야겠다.

 

그리고

 

 

 

 

꿈을 참아

 

떠나야겠다. 어디든....

 

 

간밤에

 

잠을 자면서 보았던

 

그 글자는 무슨뜻이었을까???

 

 

미소희??? 뭐라한거 같은데...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신가요???  (0) 2008.07.15
술아!  (0) 2008.07.01
[스크랩] 바람과 꿈의 차이.  (0) 2008.05.26
나를 가두지 말자!  (0) 2008.05.06
[스크랩] 금이 간 항아리  (0) 2008.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