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신고] 저 결혼합니다.

롸맨 2011. 11. 23. 14:02

안녕하십니까.

 

인류가 처음으로 달나라에 발을 들인시절,,, 그러니까, 

일천구백육십구년 유월에 태어나서 지금까지 43년째 살아가고 있는 라맨이니다.

 

저는 이제 지금까지 간직해온 호칭 하나를 버리고자 합니다.

총 각

(간혹 이의를 제기하거나 반발하여 "아저씨"라는 당치않은 이름으로 불린적도 있지만,

저는 태어난 그날부터 담달 10일까지는 누가 뭐래도 총각이 맞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저에게 아저씨라 부른 사람들은 분명 죽을때 숨을 못쉬어 죽을겁니다)

 

 

그렇습니다.

제가 장가를 가게되었습니다.

지난시간 수많은 궁금증(언제가느냐?) 의혹(이미간거 아니냐?) 불신(성불구자 아니냐?) 멸시(니가 갈수있겠냐?) 등등의 시선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그런 수많은 의문에 종지부를 찍을때가 된듯합니다.

 

물론,

결혼으로 인하여 지금것 누려왔던 자유는 많은 제약을 받겠지만,

그리고 제가 상상하던 결혼생활이 아닐수도 있지만,

많은 부분 제가 향유했던 부분을 포기해야 하겠지만,...

겸허히 모든것을 수용하고 새로운 앞날을 위하여 결혼하고자 합니다.

 

지금것 저와 함께 운동하고 만나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 이런 못난 저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월에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서 인연을 맺어온,,,저와 결혼할 분은, 바로

 

 

 

 

 

 

이분 아니고요,

 

 

이분 또한 아니구요

 

이분 역시 아니고요....

(참고로 위의 세분은 달나라에서 가까운 순서입니다)

 

 

 

 

 

바로 이 사람 입니다. 

 

 

 

반년넘게 만나고 믿음과 사랑을 키워오다가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다른 혜경♥기용  (0) 2012.03.01
[신고] 결혼합니다  (0) 2011.11.23
청첩장  (0) 2011.11.23
울자기랑 웨딩사진  (0) 2011.11.21
울자기 ♥  (0) 201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