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 시간

내가 왜!

롸맨 2006. 12. 20. 09:35

 

잡히지 않을 구름인줄 알면서 잡지 못해 안달일까?!

 

오지 않을 사람인줄 알면서 기다리며 허송세월할까?!

 

이루지 못할 사랑인줄 알면서 그토록 절박해할까?!

 

머무르지 못할줄 알면서 그리도 눌러앉으려 할까?!

'생각하는 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祭망매가  (0) 2007.01.10
달기와 포사는...  (0) 2007.01.08
[펌]혈액형별 액자거는 법  (0) 2006.11.30
[스크랩] 약속을 지키지 않을경우...  (0) 2006.11.07
[스크랩] 난타 공연실황  (0) 2006.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