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오늘 따라
자꾸만 생각이 난다.
차를 타고 가는중에 생각이나고
사무실 의자에 앉아서 일을 하는중에
지나가는 사람들 틈에서 없는 사람 찾아도보고
가만이 자리를 지키며 이런저런 생각으로 머리가 아픈데도
머리를 식히려니 그대 생각 다시금 선명하게 떠오르는 모습이라니...
아마도 내인생 가장 힘들어 없었으면 하는 가을이 왔나보네
지금이 많이 힘들고 바쁜시절인며 정신없는 시간인데
떠난지 오래인 사람 모습이 그려지는걸 보니
허긴, 요즘의 내가 누군들 안그리울까
하루하루 새로우면서 낯설으니
전에 보던 모습들 보고싶고
격하게 만나보고 싶고
아마도 지금의
계절이
가을
?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리움 놀라움 반가움....아쉬움에 아련함이... (0) | 2009.01.05 |
|---|---|
| 꿈속의 사랑.... (0) | 2008.09.27 |
| [스크랩] O형의 특성 (0) | 2008.08.26 |
| [스크랩] ♡☆세계 미녀들의 사랑論☆♡ (0) | 2008.07.22 |
| [스크랩] 남자를 변강쇠로 만드는 비법 19가지 이야기 (0) | 2008.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