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꿈을 꾸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보고싶던...
간절히 그리워하던 그녀가 저를 찾아왔더군요.
제가 자다가 깨어 무언가를 먹고 다시 잠든시간이 4시쯤 이었으니까..
아마도 그녀가 내게 방문했던 시간은 새벽4시를 넘긴 시간이었겠지요.
꿈속에서 그녀는 나와 또다른 두사람이랑 어느곳으로 가던중이었고요.
가다가 저의 실수로 가져오지 않은게 있어서 다시 가져와야하는데,
그녀는 선뜻 저와 함께 가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둘이서 손잡고 되돌아가고 있는데 그녀가 말하데요.
오히려 행복하다고....
어디 그녀뿐이었을까요. 저는 더 행복했지요.
그때부터 그녀와 나, 우리둘은 짧지않은 시간 데이트를 할수있었습니다.
아마도 그녀와 둘만의 시간에 취했기에
잠에서 깨어나라는 알람소리를 듣지못했나 봅니다.
두시간을 더 했으니 말입니다. 꿈나라 여행을 말이지요.
보통의 꿈속에서는 사람이든 그 무엇이든
내용은 생생해도
사람은 선명히 보이질 않는법인데,,,
그녀의 보습은 오래전 그 모습 그대로이더군요.
그 모습에 취해서 그리고 아름다움에 취해서...
나도 모르게 그만 입맞춤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
......
.
.
.
더 행복했습니다.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0) | 2009.02.13 |
|---|---|
| 그리움 놀라움 반가움....아쉬움에 아련함이... (0) | 2009.01.05 |
| 오늘따라... (0) | 2008.09.02 |
| [스크랩] O형의 특성 (0) | 2008.08.26 |
| [스크랩] ♡☆세계 미녀들의 사랑論☆♡ (0) | 2008.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