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꿈속에서나
볼수 있는 사람을 그리워하다가
어느날 문득 들려온 그 사람의 목소리에 놀라고
묵은 마음 들어내며 오가는 소리에 반가움이 좋으나
잠시후 떠날 아쉬움이 피어오르며
그리고
내내
가슴속에
남아드는
아련함은
.
.
.
.
그리움 이런가?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예전엔 봄이 싫었다 (0) | 2009.02.13 |
|---|---|
| [스크랩]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0) | 2009.02.13 |
| 꿈속의 사랑.... (0) | 2008.09.27 |
| 오늘따라... (0) | 2008.09.02 |
| [스크랩] O형의 특성 (0) | 2008.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