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그리움 놀라움 반가움....아쉬움에 아련함이...

롸맨 2009. 1. 5. 18:51

 

이제는 꿈속에서나

 

볼수 있는 사람을 그리워하다가

 

어느날 문득 들려온 그 사람의 목소리에 놀라고

 

묵은 마음 들어내며 오가는 소리에 반가움이 좋으나

 

잠시후 떠날 아쉬움이 피어오르며

 

그리고

 

내내

 

가슴속에

 

남아드는 

 

아련함은

 

.

 

.

 

.

 

.

 

그리움 이런가?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전엔 봄이 싫었다  (0) 2009.02.13
[스크랩]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0) 2009.02.13
꿈속의 사랑....  (0) 2008.09.27
오늘따라...  (0) 2008.09.02
[스크랩] O형의 특성  (0) 200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