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스크랩]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롸맨 2009. 2. 13. 09:03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배따라기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비가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릴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바람불면 바람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 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 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출처 : freeman
글쓴이 : freeman 원글보기
메모 :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이킬 수 없는 것들... [펌]  (0) 2009.03.07
예전엔 봄이 싫었다  (0) 2009.02.13
그리움 놀라움 반가움....아쉬움에 아련함이...  (0) 2009.01.05
꿈속의 사랑....  (0) 2008.09.27
오늘따라...  (0) 2008.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