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배따라기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비가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릴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바람불면 바람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 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남 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 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돌이킬 수 없는 것들... [펌] (0) | 2009.03.07 |
|---|---|
| 예전엔 봄이 싫었다 (0) | 2009.02.13 |
| 그리움 놀라움 반가움....아쉬움에 아련함이... (0) | 2009.01.05 |
| 꿈속의 사랑.... (0) | 2008.09.27 |
| 오늘따라... (0) | 2008.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