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을 읽은 에 많은 생각이 정리되었다.
[행복한 달인]에서
행복이라는 느낌과 함께 일을 함에있어 어떠한 마음으로 해야하는가 하는 생각을 엄었는데,
[사자도 굶어 죽는다]를 보면서
생존을 위해서는 지독해야 한다는 가르침을 일부 얻었고,
[일본전산] 을 읽고서
확실한 몸과 마음의 자세에 대한 확신을 얻었는데,
어제,,,
[Secret]을 읽는 도중에
내가 어떠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살아야 하는지 깨달았다.
그것은 나의 마음가짐(생각)이 정확하며 긍정적이어야 하며, 간절히 원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은 [치유의 글쓰기]와 [보물지도]의 내용과도 거의 일치하는 것이다,.
부연한다면,
앞으로는 절대로 부정적인 말을 하지말아야 한다.
쉽게 말하면 긍정적인 말을 해야한다..
그리고, 확실한 나의 꿈(바램)을 이야기 해야 한다.
나의 모든에너지를 나의 발전과 꿈을 달성하는데 사용키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이상의 글...
솔직히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상태지만,
지금의 나는 행복의 정도가 엄청난 수준이다,
그래서 더더욱 행복하다.
나는 행복한 나의 가정을 가질것이며
모든일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생활을 할것이며
언제나 풍요와 근면이 잘 조화된 생활을 할것이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봄...의 전령 (0) | 2009.03.06 |
|---|---|
| 킬리만자로의 표범 (0) | 2009.02.25 |
| 2009년 2월 19일.... (0) | 2009.02.19 |
| 봄이오면... (0) | 2009.02.12 |
| [스크랩] 봄이오는 소리 (0) | 2009.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