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8년 3월 28일 토요일의 행복만들기

롸맨 2009. 3. 28. 09:36

 

 

아침일찍 일어나 세수하고 수영하러 갈 수 있었음에 행복합니다.

 

비록, 몸이 힘들어 벤치에 앉아 몇분을 쉬었지만, 끝까지 함께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아침에 여러사람이 모여 함께 커피한잔 할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몸음 무겁고 마음 도한 무겁지만, 내일은 또다시 개운한 상태로 돌아갈수 있을것이기에 미리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