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일찍 일어나 세수하고 수영하러 갈 수 있었음에 행복합니다.
비록, 몸이 힘들어 벤치에 앉아 몇분을 쉬었지만, 끝까지 함께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아침에 여러사람이 모여 함께 커피한잔 할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몸음 무겁고 마음 도한 무겁지만, 내일은 또다시 개운한 상태로 돌아갈수 있을것이기에 미리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4월 2일 화창한 봄날의 행복놀이. (0) | 2009.04.02 |
|---|---|
| 2009년 만우절 아침의 행복일기... (0) | 2009.04.01 |
| 2009년 3월 27일 ... 맑은날에 맞이한 금요일의 행복입기. (0) | 2009.03.27 |
| 2009년 3월 26일...비오는 목요일의 행복찾기. (0) | 2009.03.26 |
| 20009년 3월 25일...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이하는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