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부터 아침까지.....
눈뜨기 싫었고, 몸은 무겁고 움직임을 거부하여 9시가되어야 일으켰지만,
병원엘 실려가지 않았고, 늦게나마 몸을 씻고 출근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많이 힘들줄 알았던 몸과 맘이 한결 개운해짐을 느낌에 행복합니다.
잠시간 거래처를 급하게 다니는 동안 나를 걱정해주는 분들이 있음에 행복합니다.
12년전...내생에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친구에게 꾸었던 1억보다 소중했던 100만원을 오늘에서야 갚을수 있음에 너무 행복합니다.
비내리는 날씨가 개어오듯이 나의 인생도 이제 곧 맑고 밝게 개일 것이기에 미리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8년 3월 28일 토요일의 행복만들기 (0) | 2009.03.28 |
|---|---|
| 2009년 3월 27일 ... 맑은날에 맞이한 금요일의 행복입기. (0) | 2009.03.27 |
| 20009년 3월 25일...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이하는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25 |
| 2009년 3월 24일....배탈난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3.24 |
| 2009년 3월 23일의 행복 시작하기 (0) | 2009.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