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누군가와 긴통화를 하며 인생의 무게를 토론하여 행복했습니다.
나의 나이... 그리고 비슷한 나이의 사람과 삶과 생에 관해 긴~ 토론의 장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사람의 행복을 빌어주었고, 건강을 염려해주었으며, 그와 관련된사람을 걱정해줄수 있었음에 많이 행복했습니다.
전날 자그마한 인생의 고민거리와 함께 마신 몇잔의 술때문인지 아침부터 물설사를 해댔지만,
시간맞추어 집을 나서고 늘 도착하는 곳에서 아침수영을 마칠수 있어 행복합니다.
평소보다 힘든 몸이었지만, 평소처럼 아침일을 거뜬히 마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일이 끝난후에 찾아간 굴국밥집에서 굴탕한그릇으로 텅~비어버린 뱃속을 달랠수있음에 행복합니다.,
날씨는 조금 차지만, 햇살이 강렬함에 오늘의 희망을 노래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26일...비오는 목요일의 행복찾기. (0) | 2009.03.26 |
|---|---|
| 20009년 3월 25일...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이하는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25 |
| 2009년 3월 23일의 행복 시작하기 (0) | 2009.03.23 |
| 2009년 3월 21일 햇살 강한 토요일 아침에... (0) | 2009.03.21 |
| 2009년 3월 20일... 바람불고 하늘이 파란 금요일이 좋아서,,,, (0) | 2009.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