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 아침밥을 든든이 먹고
현관문을 나서니 마음이 뿌듯하고 개운하여 행복합니다.
맑게개인 아침 하늘을 바라보니
가슴속 묵은 먼지가 씻어나가는듯하여 즐겁습니다.
적지않은 아침일을 거뜬히 마치고서
마시는 차한잔의 매력에 옴 마음이 즐겁습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의 행복을 빌어줄수 있기에 진정코 행복합니다. ![]()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23일의 행복 시작하기 (0) | 2009.03.23 |
|---|---|
| 2009년 3월 21일 햇살 강한 토요일 아침에... (0) | 2009.03.21 |
| 2009년 3월 18일... 바람부는 수요일 오후의 행복 (0) | 2009.03.18 |
| 2009년 3월 14일...바람부는 토요일 아침에. (0) | 2009.03.14 |
| 2009년 3월 13일...비오는 금요일 아침에. (0) | 2009.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