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9년 3월 20일... 바람불고 하늘이 파란 금요일이 좋아서,,,,

롸맨 2009. 3. 20. 09:52

 

일찍 일어나 아침밥을 든든이 먹고 

현관문을 나서니 마음이 뿌듯하고 개운하여 행복합니다.

 

 

맑게개인 아침 하늘을 바라보니

가슴속 묵은 먼지가 씻어나가는듯하여 즐겁습니다.

 

 

적지않은 아침일을 거뜬히 마치고서

마시는 차한잔의 매력에 옴 마음이 즐겁습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의 행복을 빌어줄수 있기에 진정코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