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에 잠에서 깨어 오늘 아침에 나타날 행복을 생각합니다
누군가를 그리워할수 있음에 마음은 무한정 행복으로 가득합니다.
내일 있을 마라톤 대회를 걱정없이 맞이할수 있는 두둑한 배짱에 스스로 미소를 머금어 봅니다.
무언가를 기념하는 날 아침에 그러한 생각을 하고 행하는 기쁜... 그것이 행복이란걸 알았습니다.
제법 싸늘하고 바람도 부는 아침이지만 거뜬히 아침일을 마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오늘 나의 집을 방문할 사람들에게 대접할 커피를 구입하며 작은 미소를 띄위봅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꿈꿀수 있기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20일... 바람불고 하늘이 파란 금요일이 좋아서,,,, (0) | 2009.03.20 |
|---|---|
| 2009년 3월 18일... 바람부는 수요일 오후의 행복 (0) | 2009.03.18 |
| 2009년 3월 13일...비오는 금요일 아침에. (0) | 2009.03.13 |
| 2009년 3월 12일... 나를 알게된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12 |
| 2009년 3월 11일... 술마신 다음날의 행복. (0) | 2009.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