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의 술마심에도 변함없이 아침일찍 눈을 뜰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오늘도 출근하여 일 할 수 있음에 역시 행복합니다.
카피한잔을 마시며 하루를 열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누군가와 대화를 하며 좌고우면하지않고 나만의 생각을 확립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거래처에서 나눈 몇마디에 그분들이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분들임을 확인할수 있기에 행복합니다.
잠시후 먹게될 점심을 기다리는 마음 역시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13일...비오는 금요일 아침에. (0) | 2009.03.13 |
|---|---|
| 2009년 3월 12일... 나를 알게된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12 |
| 2009년 3월 9일... 오늘의 행복기도. (0) | 2009.03.09 |
| 봄...의 전령 (0) | 2009.03.06 |
| 킬리만자로의 표범 (0) | 2009.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