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틀 산행과 집안정리라는 강행군을 했음에도 아침에 거뜬하게 일어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간단한 아침식사를 마치고 상쾌한 기분으로 출근길에 오를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버스를 타고 오면서 SECRET을 읽으며 마음을 다시금 열수 있었기에 행복합니다.
사무실에서 커피한잔을 마시고 시작한 아침일을 거뜬히 마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또다시 맞이하는 월요일 아침을...
시작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12일... 나를 알게된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12 |
|---|---|
| 2009년 3월 11일... 술마신 다음날의 행복. (0) | 2009.03.11 |
| 봄...의 전령 (0) | 2009.03.06 |
| 킬리만자로의 표범 (0) | 2009.02.25 |
| 행복의 방향을 잡았다 (0) | 2009.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