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알게되고 생각하는 이 시간이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아쉬움보다는 기쁨이 더 큰 아침이기에 행복합니다.
따뜻하고 강렬한 햇살을 아침일찍부터 받을수 있기에 행복합니다.
지금 이시간 앞으로 다가올 엄청난 행복감이 너무나도 나를 들뜨게 합니다.
오늘도 누군가를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할수 있기에 감사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14일...바람부는 토요일 아침에. (0) | 2009.03.14 |
|---|---|
| 2009년 3월 13일...비오는 금요일 아침에. (0) | 2009.03.13 |
| 2009년 3월 11일... 술마신 다음날의 행복. (0) | 2009.03.11 |
| 2009년 3월 9일... 오늘의 행복기도. (0) | 2009.03.09 |
| 봄...의 전령 (0) | 2009.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