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의 음주에도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출근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빗속을 걸어서 출근함에, 어제 닦은 구두가 가로등 불빛에 반짝거림에 행복합니다.
비내리는 아침이었지만, 아침일을 거뜬히 해낼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의 두다리가 모레 아침에 105리를 달리것인데 이토록 튼튼하니 행복합니다.
오늘을 살아가며, 빗소리에 행복하고 거리의 사람에 감사하며,
또한 누군가를 그리워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3월 18일... 바람부는 수요일 오후의 행복 (0) | 2009.03.18 |
|---|---|
| 2009년 3월 14일...바람부는 토요일 아침에. (0) | 2009.03.14 |
| 2009년 3월 12일... 나를 알게된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12 |
| 2009년 3월 11일... 술마신 다음날의 행복. (0) | 2009.03.11 |
| 2009년 3월 9일... 오늘의 행복기도. (0) | 2009.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