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에 눈을뜨고 무언가를 떠올리며 발걸음을 띨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아침을 먹고 대문밖을 나설때, 서늘한 꽃샘바람을 맞을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사무실앞에 도착했을때, 새로구입한 케쥬얼한 복장을 알아봐준 사람이 있어 행복합니다.
늘상 맞이하는 아침이지만,
오늘따라 유달리 커보이는 태양을 바라보며 가슴이 설레일수 있어 행복합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09년 3월 25일...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이하는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25 |
|---|---|
| 2009년 3월 24일....배탈난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3.24 |
| 2009년 3월 21일 햇살 강한 토요일 아침에... (0) | 2009.03.21 |
| 2009년 3월 20일... 바람불고 하늘이 파란 금요일이 좋아서,,,, (0) | 2009.03.20 |
| 2009년 3월 18일... 바람부는 수요일 오후의 행복 (0) | 200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