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9년 3월 27일 ... 맑은날에 맞이한 금요일의 행복입기.

롸맨 2009. 3. 27. 08:05

 

 

 

 

평소보다 조금 일찍일어나 여유있게 아침을 먹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을 나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어제의 몸살기운이 오늘은 전혀 느껴지지 않기에 더욱 행복한 아침입니다.

 

 

출근하여 이르게 일을 마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가슴속에 쌓인 아쉬움 미련들을 서서히라도 털어내릴수 있을것임에 행복합니다.

 

 

오늘 또다시 햇살이 나를 비추어주듯이, 나에게는 새로은 행운이 찾아오는중임을 알기에 미리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