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보다 조금 일찍일어나 여유있게 아침을 먹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을 나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어제의 몸살기운이 오늘은 전혀 느껴지지 않기에 더욱 행복한 아침입니다.
출근하여 이르게 일을 마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가슴속에 쌓인 아쉬움 미련들을 서서히라도 털어내릴수 있을것임에 행복합니다.
오늘 또다시 햇살이 나를 비추어주듯이, 나에게는 새로은 행운이 찾아오는중임을 알기에 미리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만우절 아침의 행복일기... (0) | 2009.04.01 |
|---|---|
| 2008년 3월 28일 토요일의 행복만들기 (0) | 2009.03.28 |
| 2009년 3월 26일...비오는 목요일의 행복찾기. (0) | 2009.03.26 |
| 20009년 3월 25일...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이하는 날의 행복놀이 (0) | 2009.03.25 |
| 2009년 3월 24일....배탈난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