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출근길에 신촌지하철역에서 본 글귀입니다.
짧은 시간에 본 길지않은 글이지만,
무언가 머리속에 떠오르는게 있어서 디카에 담아왔네요.
특히, 마지막 붙임말...
우리인생도 이와 같다
이 세상에는 완벽한 사람만 쓰임받는 것이 아니다
조금 금이 간자, 부족한 자를 통해 소중한 열매가 된다.
금이가서 좀 새는 모습이 있어야 생명이 자라게 된다.
오늘 하루 저를 키우는 화두가 될듯합니다.
뜻있는 어제를 보내고 희망가득한 내일을 맞이하기 위한 오늘! 좋은 화요일 아침입니다.
출처 : 마라톤아프로 (A-pro)
글쓴이 : 라맨-RAMan 원글보기
메모 :
'생각하는 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백금월(白金月) 황금달(黃金月) (0) | 2008.10.15 |
|---|---|
| [스크랩] 삼양 라면 (0) | 2008.08.13 |
| [스크랩] 그래 그렇게... (0) | 2008.06.14 |
| [스크랩] 김대리가 하룻밤에 끝낸일, 나는 왜 십년 걸렸을까 (0) | 2008.01.26 |
| 나라를 지키는 도리란 국민의 마음을 다잡는 것이다. (0) | 2007.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