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9년 4월 3일.... 늦잠잔날의 행복찾기.

롸맨 2009. 4. 3. 08:27

 

 

전날,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피곤한일이 있었기에

오늘은 계획보다 1시간이나 늦잠을 잤지만, 그래도 108배를 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두부 1/3모로 아침을 때우고 집을 나서는 발걸음이 가벼웠기에 행복합니다.

 

출근하고 사무실에서 마시는 커피한잔이 오늘따라 달콤했기에 행복합니다.

 

조금전까지 흐려보였는데, 지금 막 햇살이 비추니 마음이 개운하여 행복합니다.

 

아침,,108배를 하면서,  주변의 많은 분들을 위해 절을 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