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피곤한일이 있었기에
오늘은 계획보다 1시간이나 늦잠을 잤지만, 그래도 108배를 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두부 1/3모로 아침을 때우고 집을 나서는 발걸음이 가벼웠기에 행복합니다.
출근하고 사무실에서 마시는 커피한잔이 오늘따라 달콤했기에 행복합니다.
조금전까지 흐려보였는데, 지금 막 햇살이 비추니 마음이 개운하여 행복합니다.
아침,,108배를 하면서, 주변의 많은 분들을 위해 절을 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4월 6일... 또다른 한주를 시작하는 날의 행복일기. (0) | 2009.04.06 |
|---|---|
| 2009년 4월 4일 바람 살짝부는 토요일의 행복찾기 (0) | 2009.04.04 |
| 2009년 4월 2일 화창한 봄날의 행복놀이. (0) | 2009.04.02 |
| 2009년 만우절 아침의 행복일기... (0) | 2009.04.01 |
| 2008년 3월 28일 토요일의 행복만들기 (0) | 2009.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