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9년 4월 4일 바람 살짝부는 토요일의 행복찾기

롸맨 2009. 4. 4. 11:45

 

봄날의 새로운 시절이 다가오는 듯한 느낌이 강한데...

그 느낌이 나의 행복과 꿈에 다가가는것이리라 믿기에 더 행복한 아침입니다.

 

108배를 하면서, 나의 숫자관념이 그동안 얼마나 엉성했었는지를 알게되어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수영장으로 향하면서 오늘의 강습은 또 어떨까하는 생각에 미리 즐거웠습니다,.

 

아침일을 하면서, 많은 일은 아니지만, 주변분들의 소중함을 알게된 날이기에 행복합니다.

 

근래, 수영을 하면서,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되는데, 그분들과도 좋은 관계를 형성할수 있을것 같기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