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4시간의 산행과 세번의 108배를 했음에도
오늘아침 거뜬히 일어나서 108배로 하루를 열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아침을 먹는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밥한그릇을 먹고 집을 나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출근길 전철에서 어제 구입한 책을 읽으면서,
지난 반년간의 독서와 그 맥을 같이한다는 것을 알았기에 행복합니다.
아침일찍 사무실에서 개운하게 커피한잔을 마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오늘..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면서 또다른 새로운 행복이 함께할 것임을 알기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4월 8일.. 커다란 태양이 떠오른 아침날의 행복놀이 (0) | 2009.04.08 |
|---|---|
| 2009년 4월 7일.... 봄을 확인시켜주는 화요일의 행복일기. (0) | 2009.04.07 |
| 2009년 4월 4일 바람 살짝부는 토요일의 행복찾기 (0) | 2009.04.04 |
| 2009년 4월 3일.... 늦잠잔날의 행복찾기. (0) | 2009.04.03 |
| 2009년 4월 2일 화창한 봄날의 행복놀이. (0) | 2009.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