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9년 4월 6일... 또다른 한주를 시작하는 날의 행복일기.

롸맨 2009. 4. 6. 08:13

 

 

어제, 4시간의 산행과 세번의 108배를 했음에도

오늘아침 거뜬히 일어나서 108배로 하루를 열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아침을 먹는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밥한그릇을 먹고 집을 나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출근길 전철에서 어제 구입한 책을 읽으면서,

지난 반년간의 독서와 그 맥을 같이한다는 것을 알았기에 행복합니다.

 

 

아침일찍 사무실에서 개운하게 커피한잔을 마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오늘..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면서 또다른 새로운 행복이 함께할 것임을 알기에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