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나는... 세상의 중심이고
창조의 주역이며
혁신의 시발점이고
우주의 주인이다.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0) | 2009.03.12 |
|---|---|
| 나 (0) | 2009.03.12 |
| 눈세상 소백의 품으로(소백종주) (0) | 2009.02.02 |
| 갈 길.... (0) | 2008.11.05 |
| 맨발 (0) | 2008.11.05 |
나
나는... 세상의 중심이고
창조의 주역이며
혁신의 시발점이고
우주의 주인이다.
| 나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0) | 2009.03.12 |
|---|---|
| 나 (0) | 2009.03.12 |
| 눈세상 소백의 품으로(소백종주) (0) | 2009.02.02 |
| 갈 길.... (0) | 2008.11.05 |
| 맨발 (0) | 2008.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