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여행...

지리산... 미리 설레임.

롸맨 2009. 4. 25. 11:02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밤 지리산으로 간다.

 

대한민국 산들의 어머니산이라하는 지리산.

 

진작부터 가보고 싶은 마음 간절했지만,,,,

늘~ 몸과 마음과 기대가 일치하지않아 서운했던 산.

 

물론!

오늘가는곳은 지리산의 극히 일부분이다.

시간적으로 전체를 보기도 힘들뿐더러

산불방지를 위한 경방기간이라 막아놓은곳이 대부분이라

오늘은 열어놓은 얼마되지않는 곳을 가는것이다.

 

지금의 내 마음은,,,,

어여쁜 아가씨의 손을 잡기로 한 날처럼 설레인다.

어린시절 소풍가기전날의 설레임이라고 할까??

 

그리고...

좋은인연이길 바란다. 나와 지리산...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리산여행  (0) 2009.06.08
다시 찾아가는 지리산...  (0) 2009.06.05
[스크랩] 마음이 상당히 심란합니다.  (0) 2009.04.15
MBTI 유형 검사 결과...나는?  (0) 2009.04.04
두번째 108배..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