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여행...

지리산여행

롸맨 2009. 6. 8. 17:21

 

찾아간 산 : 지리산

날       짜 : 2009년 6월 6일 04시 15분~7일 13시경

코       스 : 성삼재~노고단대피소~반야봉~피아골삼거리~임걸령~노루목~반야봉~노루목~삼도봉~화개재~토끼봉~

                연하천~형제봉~벽소령~세석(1박)~장터목~천왕봉~법계사~로타리산장~중산리 (약 31km)

일       행 : 엄기용 외 8명

준  비  물 : 75L 배낭속에, 여름침남, 1인용텐트, 휘발유버너&바람막이, 항공유, 우비, 옷가지, 소주두병....기타.

  

 

이번 산행은 뿌리산악회에서 활동하시는 김성수님이 계획한 1박2일 지리산종주계획에 내가 동참함으로서 이루어졌다.

 

 

 

6월 5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용산발 구례구역행 무궁화호를 타고 출발했다.

기차에서는 간단한 음주와 잠으로 시간을 보내고보니

시간은 쉽게 흘러서 새벽 3시반에 구례구역에 도착한다.

 

 

 

 

일행이 9사람이나 되니 택시도 2대나 섭외하여 나눠타고 성삼재로 향했다.

성삼재에서 간단한 볼일을 보고는 복장정비하고 4시 15분쯤에 노고단대피소로 향했다.

가는중에 멀~리 날이 밝아오는 듯한 느낌이 든다.

 

 

 

 

노고단까지는 멀지도 길이 험하지도 않기에 한시간쯤 지난뒤에 도착하였다.

이곳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간단한 기념촬영과 성공적인 산행이 되기를 바라며 출발해본다.

 

 

 

 

 

(계속...)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향이 보인다  (0) 2009.08.06
로버트 그린  (0) 2009.07.17
다시 찾아가는 지리산...  (0) 2009.06.05
지리산... 미리 설레임.  (0) 2009.04.25
[스크랩] 마음이 상당히 심란합니다.  (0) 200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