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문득,,,,

롸맨 2009. 6. 25. 22:30

 

 

이제...

흘러간지 1년의 시간이 지났는데,,

 

우연히 마신 한잔술에 떠오른 모습.

 

그사람은 지금

 

아마도,,, 행복하겠지.

 

아니지!

 

무조건 행복해야지....그럼.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은...  (0) 2009.07.28
6월을 보내며...  (0) 2009.06.30
그리운님을 생각하며.  (0) 2009.05.28
잠시.....  (0) 2009.04.13
2009년 4월 11일 햇살 가득한 토요일 아침의 행복만들기.  (0) 2009.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