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흘러간지 1년의 시간이 지났는데,,
우연히 마신 한잔술에 떠오른 모습.
그사람은 지금
아마도,,, 행복하겠지.
아니지!
무조건 행복해야지....그럼.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금은... (0) | 2009.07.28 |
|---|---|
| 6월을 보내며... (0) | 2009.06.30 |
| 그리운님을 생각하며. (0) | 2009.05.28 |
| 잠시..... (0) | 2009.04.13 |
| 2009년 4월 11일 햇살 가득한 토요일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