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사를 다녀왔네요.,
떠나가신 그분을 위해 삼배를 드릴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남들이 어떠하든 사랑하는 그분을 조문할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그분을 위해 눈물을 흫릴수잇는 나의 감정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그분의 사후세계의 행복을 기원드릴수있음에 행복합니다.
다시는 그분과 같이 고통받는 사람이 없기를 기원할수 있었기에 행복합니다.
그분이 떠나신후 그분을 생각할수있어 행복합니다.
그리고..
그분을 사랑할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정녕 그분을 그리워할수 있기에 행복합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월을 보내며... (0) | 2009.06.30 |
|---|---|
| 문득,,,, (0) | 2009.06.25 |
| 잠시..... (0) | 2009.04.13 |
| 2009년 4월 11일 햇살 가득한 토요일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4.11 |
| 2009년 4월 10일... 월급날 아침의 행복놀이 (0) | 2009.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