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6월을 보내며...

롸맨 2009. 6. 30. 20:27

 

오늘로 올해의 반이 지나간다,

 

그날이 언제쯤올까 싶었는데,

 

이렇듯 오고야마는것을 보면....

 

시간은 언제나 흘러간다는게 맞는말 같다.

 

더는 오지않는 시간이지만

 

앞으로 오는 시간도 있으니

 

슬퍼도 말고 억울해하지도 말자.

 

지금껏 이루지 못한것은 언제고 이루어질테니

 

다가올 희망을 미리 반기고 기뻐하자.

 

 

오늘밤...

 

몸은 힘들고 마음또한 맑지많은 않지만

 

내일이면 떠오를 새로운 태양을 생각하며 기뻐하고 힘을내자.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향,,,,  (0) 2009.09.21
지금은...  (0) 2009.07.28
문득,,,,  (0) 2009.06.25
그리운님을 생각하며.  (0) 2009.05.28
잠시.....  (0) 2009.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