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찾기를 쉴까한다.
지난 며칠 많은 피로를 느낀다.
몸도 마음도....
이런때 행복을 진정 더 구해야 마땅하지만,,,
귀찮다는 감정이 앞선다.
잠시 모든것을 놓고 쉬고 싶다.
나를 구속하는 모든것들에게서....
하지만 그럴수는 없으니.
가능한 것부터 잠시간 털고 휴식을 취할련다.
요즘의 내 마음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개X같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문득,,,, (0) | 2009.06.25 |
|---|---|
| 그리운님을 생각하며. (0) | 2009.05.28 |
| 2009년 4월 11일 햇살 가득한 토요일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4.11 |
| 2009년 4월 10일... 월급날 아침의 행복놀이 (0) | 2009.04.10 |
| 2009년4월 9일...조금은 피곤한 날의 행복찾기 (0) | 2009.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