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잠시.....

롸맨 2009. 4. 13. 16:35

 

행복찾기를 쉴까한다.

 

지난 며칠 많은 피로를 느낀다.

 

몸도 마음도....

 

이런때 행복을 진정 더 구해야 마땅하지만,,,

 

귀찮다는 감정이 앞선다.

 

잠시 모든것을 놓고 쉬고 싶다.

 

나를 구속하는 모든것들에게서....

 

하지만 그럴수는 없으니.

 

가능한 것부터 잠시간 털고 휴식을 취할련다.

 

요즘의 내 마음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개X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