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여러번 께어 피곤하지만, 늦지않게 일어나 수영장으로 나설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길을 나서며 듣는 라디오의 음악소리에 오늘 하루의 행복을 기원해봅니다.
수영시간에,,, 잠시 몸에 피로가 몰려와 어쩔수없이 잠시 쉬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마칠수 있었음에 행복합니다.
출근해서 마시는 커피한잔은 어제와 다름없이 향기로왔습니다.
몸은 온종일 피로하고 마음또한 무겁고 즐겁지 않지만,
지금의 이런 상태가 나를 건강하게하고 성숙시키는 길이라 생각하기에 미리 행복해봅니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09년 4월 11일 햇살 가득한 토요일 아침의 행복만들기. (0) | 2009.04.11 |
|---|---|
| 2009년 4월 10일... 월급날 아침의 행복놀이 (0) | 2009.04.10 |
| 2009년 4월 8일.. 커다란 태양이 떠오른 아침날의 행복놀이 (0) | 2009.04.08 |
| 2009년 4월 7일.... 봄을 확인시켜주는 화요일의 행복일기. (0) | 2009.04.07 |
| 2009년 4월 6일... 또다른 한주를 시작하는 날의 행복일기. (0) | 2009.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