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09년 4월 10일... 월급날 아침의 행복놀이

롸맨 2009. 4. 10. 08:43

 

 

어제밤... 좋은사람들과

1차에서 고기와 술과 여러가지 반찬에 마지막 냉면....

2차에서 맥주까지 즐겁게 먹고 마시고 즐겁게 대화하면서 늦은 시간까지 보낼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사랑하는 조카 재현이 생일에 초16개 꽂아 축하해줄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늦게 잠들었지만, 그래도 간만에 맞이하는 늦잠은 또다른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적지않은 아침일을 하면서 보낸 아침시간은 나의 존재를 느기게해주어 행복합니다.

 

아침일을 마치고 사무실에서 끓여먹은 삼양라면 한봉지에 세상의 온갖시름을 날려버릴수 있어 행복합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분들...

그분들의 오늘하루 행복을 빌어보면서 이제다시 새로운 오늘을 맞이해 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