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행복일기를 쓰고자한다.
지난해 4월 某일에 중단했던 행복일기...
그간 적지않은 일을 겪었고 또 많은 생각을 하며 더 넓고 멀리 보고자 애쓰며 살아왔다.
그리고 얻은바도 적지않으며 느낀바도 많았다.
그러나 어느순간 나를 돌아보니..
반성하고 기뻐하며 또 새로운 모습을 찾아야하는 그 무언가가 보이질 않았다..아니 좀 부족했다,.
이에 또다시 새로운 행복찾는 일기를 쓰는게 필요하지 않나하는 생각에 결심을 굳혔다.
오늘 이시간 또 한번의 행복 여행을 시작한다,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0년 7월 6일 -- 피곤한 일상에서의 행복찾기 (0) | 2010.07.06 |
|---|---|
| 2010년 7월 5일...다시 쓰는 행복일기...시작~! *^^* (0) | 2010.07.05 |
| 고향,,,, (0) | 2009.09.21 |
| 지금은... (0) | 2009.07.28 |
| 6월을 보내며... (0) | 2009.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