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

2010년 7월 5일...다시 쓰는 행복일기...시작~! *^^*

롸맨 2010. 7. 5. 10:45

 

 

어제의 형제모임은 여러가지를 생각케했다.

변함없이... 장난스러운 큰매형과 자기과시에 바쁜 작은매형.

새로이 바나나 다이어트에 돌입한지 20일이 되어가는 큰동생 경애.

세아들의 엄마로 한남자의 아내로 바쁘지만 현명하게 살아가는 작은동생 도자^^

거기에 심술긎게 생긴 수현이(어릴땐 엄청 예뻣는데)랑 정신없이 놀고 장난치기 바쁜 환승 환이 환비까지.

 

이들과 어울리는 나는 무엇일까??

어떤사람일까??

아니 어떤 사람이어야 할까??

 

하지만,

그 어떠한 생각보다도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행복이란 것이다.

 

음식을 먹는 형제들과 그 배우자들에게서 만족함을 느꼈고.

장난치면 돌아치는 조카들에게서도 즐거움과 사랑을 느꼈으니....

 

이런 모습이 나에게 주는게 행복이 아닐런가 *^^*

 

 

 

 

 

 

 

 

 

 

 

 

 

'행복을 찾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7월 7일 - 소서인 여름날에....  (0) 2010.07.07
2010년 7월 6일 -- 피곤한 일상에서의 행복찾기  (0) 2010.07.06
2010년 6월 26일의 행복일기  (0) 2010.06.26
고향,,,,  (0) 2009.09.21
지금은...  (0) 2009.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