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초...목욕하고 엄마품에서
1월 하순...저녁먹고 나서 여유롭게 노시는 중~
1월 말...관심있게 무언가를 보는데..
▲
2월초.. 기분 좋~다 *^^*
▼
가장 최근의 모습...설때부터 왼쪽눈에 쌍거플이 완전하게 자리잡았습니다. 이왕이면 오른쪽에도 생길것이지 ^^;;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8개월 즈음의 준우 (0) | 2013.07.03 |
|---|---|
| 엄준우 100일 사진 입니다 *^^* (0) | 2013.03.21 |
| 준우...세상에 나온지 두달여 (0) | 2012.12.27 |
| 41일째 열씨미 살아가고 있는 엄준우의 모습입니다 *^^* (0) | 2012.11.28 |
| 10월 28일에... (0) | 2012.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