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잘~크고 있는 준우 *^^*

롸맨 2013. 3. 5. 09:40

 

 

 

1월 초...목욕하고 엄마품에서

 

 

1월 하순...저녁먹고 나서 여유롭게 노시는 중~

 

 

1월 말...관심있게 무언가를 보는데..

 

 

 

 

2월초.. 기분 좋~다 *^^*

 

 

 

 

가장 최근의 모습...설때부터 왼쪽눈에 쌍거플이 완전하게 자리잡았습니다. 이왕이면 오른쪽에도 생길것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