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여행...

꿈....

롸맨 2009. 3. 24. 15:40

언제부터인가 시작된 꿈을 찾는 여행.

 

이제는 어느덪 90% 여정이 되어가는듯 하다.

물론! 나머지 10%가 핵심적인 것이고 가장 중요하고 힘든 여정이겠지만,,,,

꿈의 목적이    나 와 행복   으로 귀결되어가기에... 희망이 크게 보인다.

처음 꿈찾는 여행을 시작할때는 아무런 희망도 보이질 않았는데.

 

이제는 구체성을 띠어야할것 같다.

무엇이 목표이고 어찌해야하는지.....

그리고 10년후 20년후를 확실히 그려보아야 하겠다.

 

분명! 보인다.

희망의 봉우리가.

그리고 얼마의 시간이 지나면 구체적으로 보일것이고

또 얼마의 시간이 지나면 꿈은 실현되어가고 있을 것이다.

 

 

이젠 현실이다. 나의 꿈이. 그리고 나의 행복이.

 

 

'나를 찾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산...  (0) 2009.03.31
백만원 갚는데 12년 걸렸다.   (0) 2009.03.26
나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0) 2009.03.12
  (0) 2009.03.12
  (0) 2009.03.12